CI 및 안내

CI 및 안내

Corporate Symbol

심벌마크는 주식회사 KOSSES의 기본 요소로서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코세스의 영문 첫 이니셜인 'K'를 응용, 세개의 'K'를 조합하여 타오르는 불꽃을 형상화하였다. 이불꽃은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철저히 그리고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코세스의 상징적 의지의 표명으로 구성원들에게는 소속감과 프라이드를 느낄 수 있게 하였으며 고객에게는 든든한 믿음과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경호라는 차별성에 중점을 두었다.
심벌마크는 대내외적으로 코세스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전용색상

색상규정은 Main Color로 구성되어 있으며, Main Color는 Identity system의 기본을 이루는 색상입니다.
인쇄 환경에 따라 상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Pantone에 가장 근접한 컬러가 되도록 인쇄를 합니다.

MAIN COLOR

배경색상

Signature의 기본 색상 표현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배경색상은 흰색입니다.
Signature가 배치될 배경색상에 따른 처리 예시입니다. 대체의 상황에 따른 배경색상의 활용은 아래에 제시한 색상활용 규정에 준하여 적용해야 합니다.


코세스코리아(주)대표자 : 백봉현사업자등록번호 : 215-86-32054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74, 5층 (송파동, 성정빌딩)
전화 : 02-424-0112팩스 : 02-413-8595이메일 : kosses32054@daum.net

Copyright © 2020 KOSSES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